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리얼후기

리얼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파워블로거 리얼후기] 기림님의 리뷰
작성자 JUfamily (ip:)
  • 작성일 2018-12-18
  • 추천 추천
  • 조회 11
평점 5점




오늘은 탈모증상완화에 좋은
두피샴푸를 소개해요
제가 요즘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잠도 잘 못 자고 그래서인지 ㅠㅠ
머리가 평소보다 많이 빠지는 느낌이더라구요
그래서 탈모샴푸를 사용해봤어요!

닥터라파 알 탈모전용
샴푸 1000ml

홈페이지 가입하면 적립금 1000원
카톡 플친 추가하면 적립금 3000원
한정세트상품
샴푸2개+토닉1개+여행용을
29800원에 진행중이니 구경가보세요~

크기는 1000ml라
넉넉해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 가족 4명이서 쓰려면
1000ml 정도는 돼야
몇 달 쓸 수 있거든요 ㅋㅋ

요 샴푸는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토닉이랑 같이 사용하면
효과가 200%라고해요

다양한 식물성 추출물과
덱스판테놀이 들어가있어서
두피를 건강하게 해주고
살리실산이 각질제거에 도움을 준다해요

전성분을 봐주고~
식물추출물이 여러가지 들어가 있더라구요

앞에 영어가 많길래
외국에서 만들었나 했는데
마데인코리아!
국산이 좋죠 ㅋㅋ

 

꼭다리를 끼워봤어요
어머
끼우면서 보니 제형이 독특!
우리가 아는 그 샴푸느낌이 아님
느낌이 보이세요?
뭔가 진덕하니 신기방기

움짤에서 잘 모르겠음
밑에 또 제형을 보실 수 있음 ㅋ

이제 머리를 감아볼게요
그전에 머리를 보여드림ㅋㅋ

가르마가 약간... 휑한 느낌이죠?
ㅠㅠ 언제부터 이렇게 된 건지
요즘 진자 머리가 많이 빠져요
머리감을때 하수구구멍 머리카락으로 막힘
사진찍을라고 했는데
언니가 드럽다고 말려섴ㅋㅋㅋ
사진은 찍지 못했읍니다

일단 머리를 충분히 적신 후 
3-5ml를 덜어
두피에 마사지하며 거품을 낸 뒤
3분 이상 기다리고 씻음 끝!

3-5ml 어느정도인지 모르겠ㅋㅋ
그게 좀 아쉽네요

이봐요
이렇게 보니까 더 잘 보이죠
신기방기임
뭔가 마같은거 자르면
늘어지는 뮤신느낌임!

샴푸를 두피에 챱챱 바르고
집에 있던 샴푸브러쉬를 사용해서 마사지하고
3분 방치 뒤 헹궜어요
탈모샴푸라 좀 빳빳해질까 걱정했는데
머리카락이 빳빳해지지 않고
두피도 건조함도 없고 좋더라구요

총평
따로 린스나 트리트먼트안해도
일반샴푸보다 안빳빳했음
2일에 한번 머리를 감아서
머리감는날 샴푸를 2번함
그래서 두피가 건조했는데
이건 건조함이 없어서 좋았음
1000ml 양도 넉넉해서 굿굿
한통 다 비울 때까지
열심히 써보려구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 byte

등록취소

확인취소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등록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글 목록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정보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54 마음에 들어요 한**** 2019-02-13 0
537 인생 마지막 샴푸 신**** 2019-01-18 23
385 구입완료~ 한**** 2018-12-26 23
352 만족만족~! 김**** 2018-12-20 23
311 500ml도 꽤 커요 파일첨부 김**** 2018-12-18 31
279 배송빠르네욤 최**** 2018-12-14 24
269 이 가격에 무료배송이라니../ 이**** 2018-12-13 27
263 와~500ml 좋아요~~ 송**** 2018-12-13 13